복부지방절제술

 

임신 때 늘어난 복벽 근육이 원상태로 돌아가지 않은 경우라든지, 피부 자체가 늘어난 중년 여성의 복부 비만 등은 지방과 피부를 함께 제거하는 복부 지방 절제술을 받아야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물론 흉이 남지만 지방 흡입술 만으로는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이미 너무 오래동안 늘어난 풍선은 바람을 빼고 나서도 주글주글 한 것처럼, 이 경우에 지방흡입술만 해 주면 피부가 남고 주름져 예쁘지 않습니다.

전신마취나 때로는 부분마취로 수술하기도 하며 수술은 4시간 정도 걸립니다.

 

 

 

 

 지방이식술

 

지방흡입술은 많이 보편화되어 있지만, 지방이식술에 대해선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지방이식술은 자기자신의 배나 허벅지, 엉덩이 등에서 가느다란 관을 이용하여 지방을 채취하여 이식하는 방법이며, 홀쭉한 뺨이나 이마, 턱, 낮은 코 등에 이식할 수 있으며 또 미간주름, 입술 옆의 팔자주름 등에도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식한 지방은 어느정도 흡수되어 없어지는 부분이 있지만 요즘은 흡수를 줄이는 방법들이 새로이 사용되고 있으며, 다른 이물질과는 달리 전혀 이물부작용이 없습니다.

 

 

 

 

 종아리알통제거술

 

종아리 부위에 살은 많지 않은데 소위 알통이라는 것이 너무 커서 다리가 전체적으로 매끈하다기 보다는 여전사처럼 울퉁불퉁 근육직인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것은 종아리 부위의 비복근이라는 근육이 다른 조직에 비해 과도하게 비대해져 발생합니다.

그 근육으로 가는 신경을 차단해 줌으로써 근육이 줄어 들게하는 수술이며, 수술 후에도 보행에 지장은 없습니다.

 

- 수 술

 

입원은 필요 없고 부분마취로 1시간 정도 수술합니다. 일상생활은 수술 다음 날부터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