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주름제거

 

 

이마의 경우, 수평의 주름살과 눈썹 안쪽에 2~3개의 수직주름이 잡히게 되는데, 주름살뿐만 아니라, 이마의 피부와 근육이 쳐져내림과 동시에, 양눈썹 또한 중력의 작용방향에 따라 쳐져 내리게 되고, 윗눈꺼풀 또한 쳐져내려 쌍꺼풀이 점점 작아지게 되고, 노화 현상이 더 심해지게 되면, 쳐져내린 눈꺼풀에의 해서 시야 또한 가려지게 됩니다.

항상 사물을 쳐다볼 때 이마를 들어 올리는 근육을 무의식적으로 사용하여 쳐져내려 가려진 시야를 보상하려는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와 같은 상황에까지 노화현상이 진행되었다면, 이마의 리프팅수술이 병행되어야만 하는데, 만약 이러한 경우에 쌍꺼풀 수술만을 받게 된다면, 시야를 가리던 여분의 눈꺼풀이 쌍꺼풀 수술에 의해서 제거되어 버리기 때문에, 그 동안 시야를 확보하기 위하여 무의식적으로 사용하던, 눈썹을 들어올리는 근육이나 이마를 들어올리는 근육은 더이상 사용할 필요가 없어지게 됩니다.

그러므로 눈썹이나 이마는 수술전보다도 더욱 쳐져내리게 되고, 이마와 양눈썹 안쪽의 주름이 더 심화되는 현상이 일어나게 되어, 수술후의 모습이 수술전보다 오히려 더 성난듯하게 보이는결과를 얻게 되므로, 이러한 사람은 이마를 들어올리는 이마거상 수술과 쌍꺼풀 수술을 동시에 받아야만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장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눈주름제거

 

 

가장 먼저 주름이 생기는 곳이 눈 주위입니다. 이는 눈 주위는 다른 부위에 비해 피부가 매우 얇고, 희노애락에 따라 항상 쉴새없이 움직여 표정을 짖는 표정근인 안륜근이라고 하는 근육의 작용으로도 얼굴에 주름이 더욱 많이 생기기도 하며, 항상 햇볕이나 기온, 바람에 직접 노출되는 부위이기 때문에 이들의 자극으로 탄력소실 및 피부의 노화가 촉진되어 쉽게 주름살이 생기기도 합니다.

 

- 상안검 성형술

 

상안검 성형술이란 늘어진 분량만큼의 피부를 절제하고 원하는 위치에 쌍꺼풀을 만들어 주는 수술입니다. 윗눈꺼풀의 주름이 늘어져 쌍꺼풀을 다 가리거나 , 눈 꼬리 바깥쪽으로 늘어진 피부가 겹쳐 짓무르거나, 심한 경우 눈꺼풀이 눈동자까지 가려 시력 저하를 오게 할 수 있으므로 필요합니다. 또한 혹은 나이가 들어 50~60 대가 되면 노화로 인해 눈 뜨는 근육의 힘이 약화되어 눈이 덜 떠지게 되어 눈동자를 가리게 되면 시력저하를 유발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안검하수 수술을 같이 해주면 젊었을 때 처럼 눈의 상하 길이가 길어져 훨씬 예쁜 눈을 만들 수 있습니다.

 

- 하안검 성형술

 

나이 들면서 아래 눈꺼풀이 쳐지고 속의 지방이 불룩하게 튀어나와 심술보라고 불리는 지방 단지를 눈 밑에 달고 사시는 분 들이 있습니다. 내 의사와는 무관하게 인상을 무뚝뚝하고 퉁명스럽게 보이게 하기 때문에 고민거리가 아닐 수 없습니다.

속눈썹 바로 아래를 절개해서 남는 피부를 절제하고 지방 주머니를 터뜨려 눈 밑 지방을 재배치 시키거나 빼내는 방법을 이용해 젊은 인상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안면거상술

 

 

안면거상술은 얼굴과 목부위의 늘어진 피부를 다시 탄력있게 하기 위한 시술입니다. 물론 개개인의 피부의 특성, 유전등에 의해 틀리기는 하지만 수술의 목표는 외모를 개선시키고 나이에 비해 젊어보이게 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절개선은 숙련된 성형외과 전문의라면 가능한한 흉터가 눈에 띄지 않도록 시술하게 됩니다. 보기에는 간단해 보일수 있으나 피부를 충분히 박리하지 않으면 효과가 감소되고, 또한 이 부위는 안면신경 등의 중요구조물이 지나가므로 조심을 해야 합니다. 수술후에는 피부에 일시적인 색깔변화 및 좀 당기는 듯한 느낌이 들 수 있으며 수주에서 수개월에 걸쳐 나아지게 됩니다. 그러나 수술후 대개 1주면 화장도 할 수 있어 사회생활에 지장이 없으며, 흉터는 헤어스타일에 따라 쉽게 감춰질 수 있고 시일이 가면 점점 눈에 덜 띄게 되며 햇빛에 노출을 피하고 자외선 차단크림등을 사용한다면 훨씬 빨리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